문바위
여천 갈림길에 왔다.
이런 돌담길이
장시간 계속된다.
느진목에 왔다.
차풀같기도 하고...
전망바위에서 바라본
우측 냉수동과
좌측 우학리
우학리 너머 망산
옥녀봉이 보인다.
여천항 방향
수항도와 형제섬
두포 방향
가장 높이 보이는 게
최고봉인 정자있는 봉
줌인해 보고
옥녀봉 정상
수항도와 형제섬
'2015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5 - 43 투구봉~선각산~삿갓봉 01 (0) | 2015.05.25 |
|---|---|
| 2015 - 42 대부산~칼이봉~옥녀봉 04 (0) | 2015.05.22 |
| 2015 - 42 대부산~칼이봉~옥녀봉 02 (0) | 2015.05.22 |
| 2015 - 42 대부산~칼이봉~옥녀봉 01 (0) | 2015.05.22 |
| 2015 - 41 투구봉~막장봉~장성봉 04 (0) | 2015.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