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륵불을 떠나
정상으로 향하는 산길은
노송과 암릉 그리고 진달래로
문자 그대로 산행내내
한폭의 동양화를 연출해 낸다.
또한
정상을 가는길은
편의시설의 미비로
군대의 유격훈련을
방불케 한다.
드디어
미륵불 정수리에 올랐다.
개구멍을 빠져나오는 회원님
황산마을과 정상 갈림길의
안부에 도착한다.
안부의 앞에있는
미륵봉 오르는 길도 만만치가 않다.
미륵봉에 올라
돌아본 풍경
개구멍을 통과한 회원님들이
안부로 내려오고 있다.
미륵산에서
가장 조망이 좋다는
미륵봉에서 증명을 남기고
두루두루 조망을 살핀다.
이제 안부로 되돌아 간다.
내려가는 길도 만만치가 않다.
정상을 갔다가
다시 이리로 되돌아 와야 한다.
노송과 암릉과
진달래와 함께 정상으로 간다.
완전 유격훈련
각시붓꽃
'2015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5 - 36 억불봉~노랭이봉 01 (0) | 2015.05.01 |
|---|---|
| 2015 - 35 미륵산 04 (0) | 2015.04.29 |
| 2015 - 35 미륵산 02 (0) | 2015.04.29 |
| 2015 - 35 미륵산 01 (0) | 2015.04.29 |
| 2015 - 34 봉실산 02 (0) | 2015.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