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山 - 길

2016 - 37 고동산~화야산 04

장 불재 2016. 6. 29. 17:08



임도에서 좌측이냐 우측이냐

 우왕좌왕 하다가 우측으로 잠시 알바하다가

어찌어찌하여 계곡옆 하산로를 찾아 하산을 한다.


하산 중 만난

종의덩굴



한참을 내려가니

폐가와 폐차가 나오고

민가가 나타나 다온줄 알았다.




이쯤에서 트럭을 만나서

37번 도로까지의 거리를 물어보니 4km 남았다고 한다.


넌 이민 왔니?






이 갈림길에서

설악수양관 300m인 좌측으로 간다.


헌데 가다가 우측을 보니

설악수양관이 보여서


저기를 질러서 가면 가까울것 같아

다시 back하여


후문을 향한것이

결정적인 실수였고,


진짜배기 고난의 시작이었다.

#@*^&%$#


이 안내도가 없어야 했다.



설악수양관 야외수영장


수영장 속의 거북이



저기만 지나면

무릉도원인줄 알았는데...


^ ^ ^

아나 꿀떡이다가 되고 말았다.


ㅎ ㅎ ㅎ


설악수양관 정식 명칭은

"대한연합교회 부설 샤인학교 가평캠퍼스"

.

.

.

헌데 예상과는

달리 막상 정문에 와보니 길이 없다.


정문에서 진입도로를 따라 하산 방향으로 되집어 가야 하였다.


뒤따라 오던 회원님이 수양관 직원에게 물어보니

그냥 쭉 가란다.


흔적이 거의 없는 등로를

 개척 하면서 간다.


-  -  -  -  - 이하  생략 -  -  -  - 









수양관 출발 30여분만에야

길다운 길을 만난다.


"수류화개원 수화교"



엥??

돌아보니 회곡농장 으로왔다.


출입금지 구역으로...



날머리인 37번 도로


다왔다^^


30분이면 하산 할 줄 알았는데

1시간 57분이나 소요 되었다.


계획대로 안골계곡으로 하산하였더라면

개고생도 안하고

지금쯤 소주한잔에 알딸딸 할텐데

ㅋ ㅋ ㅋ ㅋ

 

누구를 원망하랴??


우리 꾀에 우리가 넘어간 하루였다!!








'2016 山 - 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 - 39 옥녀봉 01  (0) 2016.07.11
2016 - 38 묵방산  (0) 2016.07.11
2016 - 37 고동산~화야산 03  (0) 2016.06.29
2016 - 37 고동산~화야산 02  (0) 2016.06.29
2016 - 37 고동산~화야산 01  (0) 2016.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