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山 - 길

2016 - 47 국망산~보련산~쇠바위봉 04

장 불재 2016. 8. 14. 22:27




여기 삼거리에서 계획대로

하산을 하였더라면 고생은 덜했을 텐데...



쇠바위봉











전망대 방향으로



갈림길...


양성온천 3.5km이고,

수룡산림욕장은 1.5km지점.


당연히 날머리인

양성온천으로 하산 하여야 하나,


물이 이미 바닥난지 오래라서

산림욕장으로 하산 강행






이런 제기랄~~


산림욕장에 왔으나

왠지 개장을 하지 않아서

음수대에 물이 안나온다.






산림욕장 입구에서

저 아래 마을에 가서

갈증을 해결 하고자 하기로 한다.



뜨거운 아스팔트위를

20여분간 걸어와서


주인도 없는 집에서

수도물을 벌컥벌컥벌컥벌컥

무지무지 들이키고는

안내산악회 버스를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