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를 하기위해
전망바위로 간다.
금곡사 갈림길
매봉방향으로...
가을의 전령사
구절초
한때는
구절초와 쑥부쟁이를 구별못해
애를 먹었었는데...
ㅎ ㅎ ㅎ
전망대를 오른다.
나도 몹시 궁금하여
탁본을 해볼까 했는데
누군가가 탁본을 하였다.
무슨 얘긴지 궁금하기만 하다.
주위 조망을 즐기고
점심식사를 한다.
비단길 능선
전주시 중인동
가야할 매봉능선
모악산의 가을이 익어간다.
금선암 삼거리서 망설이다가
연분암으로 간다.
등로에 외롭게
딱 한송이 핀 용담~~
연분암 갈림길이다.
왕복 300m의
매봉을 다녀오기로 한다.
해발 612m인 매봉이다.
연분암 가는길
계속 말라있던
약수에 물이 나온다.
연분암 하산길에 바라본
전주시 풍경
피톤치드가
제일 많다는 편백나무 숲이 계속된다.
산행길을 벗어니
도로를 걷는다.
청하서원 안내석도
새롭게 세워졌다.
모악산 도계마을 주차장에
등산객들의 편의를 위해
화장실이 새롭게 건립되었다.
전주시 참으로 잘한 일이다.
'2015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5 - 83 오서산(충남 보령시, 홍성군) 02 (0) | 2015.10.19 |
|---|---|
| 2015 - 83 오서산(충남 보령시, 홍성군) 01 (0) | 2015.10.19 |
| 2015 - 82 모악산 02 (0) | 2015.10.16 |
| 2015 - 82 모악산 01 (0) | 2015.10.16 |
| 2015 - 81 벌통봉~관음봉~세봉 03 (0) | 2015.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