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지나온 능선
정상이다.
지난번에 왔을때보다
정상석이 많이 닳았다^^
나도 이랬었는데 ㅎ ㅎ ㅎ
저 아래가 백련사
해월루에서 바라본 강진만 풍경
<가우도 출렁다리>
'2015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5 - 27 모악산 02 (0) | 2015.04.06 |
|---|---|
| 2015 - 27 모악산 01 (0) | 2015.04.06 |
| 2015 - 26 만덕산 03 (0) | 2015.04.03 |
| 2015 - 26 만덕산 02 (0) | 2015.04.03 |
| 2015 - 26 만덕산 01 (0) | 2015.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