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화 작 "기생이야기"
처음 만나는 그림인데
매우 인상적이다^^
사색의 길이라 그런지
비에 젖은 길이 아름답다.
벌써 가을이 오나?
ㅍ ㅍ ㅍ ㅍ
임도로 나선다.
고추나무
평화누리길 준공기념비
두차1교까지 임도를 따라간다.
두타1교
두타1교부터 두타2교까지는
힐링숲길이다.
사태천
이물이 흘러 건솔천과 합류하여
두타연과 수입천을 이룬단다.
금강초롱을 형상화한 작품 "살포시"
난 작품명이 '엿보기'인 줄 알았다.
ㅎ ㅎ ㅎ ㅎ
두타2교
월운저수지 방향으로
이길이 금강산 가는 길
산딸기
피나무
조록싸리
으아리
금강산가는길
마타리
하야교
사태천
하야교를 건너면
우측은 월운저수지로
좌측은 금강산으로 가는 갈림길이다.
오늘의 우리 트레킹 코스는 여기가 반환점이다.
'2016 山 - 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6 - 40 두타연 04 (0) | 2016.07.19 |
|---|---|
| 2016 - 40 두타연 03 (0) | 2016.07.18 |
| 2016 - 40 두타연 01 (0) | 2016.07.18 |
| 2016 - 39 옥녀봉 03 (0) | 2016.07.12 |
| 2016 - 39 옥녀봉 02 (0) | 2016.07.12 |